아이디비밀번호

DRFA 상영 스케줄







2018/5/19




1:30 pm[완전매진;절대요청금지]
희망의 여행
,Reise der Hoffnung,1990

하명자K(10),윤창선(7/D),김영경K,황영옥K(3/D),김기성(4/D),차경희K(3),정승무(2/1G+1H/D),이우진(2/1G+1H/D),강송희(3/D)진실K,H샘K(2G),두분(2G/ND)





자비에 콜러,Xavier Koller 감독

Necmettin Çobanoglu ....  Haydar Sener
Emin Sivas ....  Mehmet Ali
Yaman Okay ....  Turkmen
Erdinc Akbas ....  Adama
Mathias Gnädinger ....  Truckdriver Ramser
Dietmar Schönherr ....  Massimo
Herbert Leiser ....  Schweizer

4:3 full screen/color/2.1 스테레오/109분
"1991'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수상
1990' 로카르노 영화제 감독상 수상"

언어/Switzerland+Turkey+UK
자막/한국
번역/조나단 유 시나리오 스쿨,현주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에 빛나는 걸작,보고나면 가슴 한켠에 지울 수 없는 여운이 남겨집니다"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한 터키 부부의 실화에 기초한 것이다. 1988년 터키 남동부의 작은 시골마을에서 8명의 자식들을 키우며 힘겹게 살아가던 하이달과 메리엠 부부는 얼마 전에 스위스로 떠났던 사촌 제말의 엽서를 받는다. 낙원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그의 소식에 용기를 얻은 하이달은 늙은 부모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스위스로 가기로 결심한다. 그들은 가축과 땅을 팔아 여행경비를 마련한 후 7살 난 아들 알리만을 데리고 집을 나선다. 이스탄불에서 배를 타고 밀라노에 도착할 때까지만 해도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하지만 곧 희망의 여행은 끔찍한 악몽으로 바뀐다. 63회 아카데미 외국영화상 수상작.

  주인공 하이다는 뿌리를 버리고서는 살 수 없다는 부친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부인 메리엠, 아들 메메트와 함께 터키를 떠난다. 스위스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희망을 가지고 여정을 시작하지만, 그들을 맞이한 것은 험난한 현실 뿐이다. 여행도중에 만난 람세르는 하이다 가족에게 온정을 베풀어준다. 그러나 그와의 만남도 잠시, 스위스까지 동행하겠다던 람세르의 약속은 이탈리아 경찰이 하이다 가족을 연행함으로써 깨어지고 만다. 브로커인 투르크멘과 알도의 주선으로 하이다 가족은 꿈의 나라 스위스로 가려는 터키인들과 합류하지만, 스위스 국경으로 향하는 험난한 산길에서 티키인 일행은 시련을 겪게 되고, 하이다 가족도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나머지 터키인들은 구사일생으로 스위스 경찰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구한다.

  한편 대열에서 낙오된 하이다와 메메트는 눈길을 헤맨다. 결국 하이다가 메리엠을 찾으러 간 사이 메메트가 정신을 잃고만다. 나중에서야 실신한 메메트를 안고 있는 하이다도 스위스 경찰의 구조를 받지만, 추위와 피로에 지친 메메트는 병원에서 세상을 떠난다. 스위스 경찰에게 심문을 받는 하이다는 무엇때문에 스위스로 왔느냐는 경찰의 질문에 희망때문이라고 답하지만 이미 그에게서 이러한 희망은 물거품이 된 후였다. 스위스 국경 수비대에서 만난 알데미르의 변론에도 불구하고 하이다는 오히려 자식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는 명목으로 교도소에 수감되게 된다. 교도소로 하이다를 면회온 람세르는 친구가 되고 싶었다는 하이다의 말에 참담함을 금치 못한다.




text by 유감독





"달력보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예약창이 보입니다.
취소시 패널티 적용,신중하게 결정바랍니다.







 김영경K35



2018/05/01
희망의 여행 예약합니다.  




 황영옥K199


2018/05/01
예약합니다 2명  




 김기성


2018/05/15
김 기성 외 3인 예약합니다.  




 김영경K35



2018/05/18
계단석 있다면 진실이 예약합니다.  




 홍인숙K51



2018/05/19
계단석이라도 2좌석 안될까요?  

copyright 2003-2018 JONATHAN YU FILMS / skin by drfa